최종편집 : 2019.09.17(화) 307호

 

 

 

    1쪽 / 14쪽 (총 133개)
군산시정신건강복지센터(이하 센터)가 지난 5일 20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제8대 군산시의회가 지난 1년 동안 김경구 의장을 중심으로 안정적인 의회운영과 의정활동의 내실을 기하기 위해 한마음 한뜻이 되어 온 열정을 쏟아 왔다.
꾸준한 성장세 ‘눈길’…군산과 서천 훈훈한 분위기 자아내
오월이 되면 군산의 넓은 들판은 푸르른 싱그러움이 가득한 보리로 채워진다. 군산은 벼농사 외에도 보리농사가 농가소득에 큰 도움이 돼 군산지역 많은 농민이 이모작으로 보리를 재배하고 있다.
올해로 16회째를 맞이하는 군산새만금국제마라톤대회가 오는 4월 14일 막을 올리며 군산을 세계에 알리기 위한 힘찬 출발의 돛을 올렸다.
군산시가 최근 늘어가는 청년층 귀농귀촌인을 위한 전담부서 신설과 상담에서 정착까지 원스톱 정책을 펼치고 있다.
‘예술과 감동의 어울림’이라는 슬로건을 내걸고 있는 군산 예술의전당은 올해 개관 6주년을 맞이해 기획공연과 전시 선호도 높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유치하여 시민들에게 친근한 예술공연장으로 새롭게 태..
군산시가 5대 전략, 17대 추진과제, 39개 실행과제를 통해 총 1만 7천여 개의 지속가능한 신규 일자리를 창출하는 민선7기 4개년 일자리 종합계획을 수립했다.
조선과 자동차, 두 주력 산업의 잇따른 붕괴로 얼어붙었던 군산의 지역경제에 희망의 싹이 움트기 시작했다.
민선 7기 ‘시민이 함께하는 자립도시 군산’실현을 위해 소통과 혁신의 시정을 펼치고 있는 군산시가 다양한 분야에서 괄목할 만한 성과를 거두며 대내외에 저력을 과시했다.
  [1] [2] [3] [4] [5]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