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09.17(화) 307호

 

 

 

    1쪽 / 8쪽 (총 76개)
지난 11일부터 군산원협(조합장 고계곤) 박물관로컬푸드직매장에서는 꼬꼬마 양배추 판매가 시작됐다.
매년 전국등산축제로 많은 등산객들이 찾는 청암산 일부구간에 유지 보수가 필요하다는 지적이다.
호원대 항공관광학과가 2019년 상반기 항공사 승무원 6명의 합격자를 배출했다.호원대에 따르면 2019년 상반기 항공사 승무원 최종 합격통보를 받은 김O진(아시아나항공), 강O은(에어서울), 윤O연(에어서울), 고O..
강임준 시장이 15일 오전 7시 30분 대학수학능력시험이 치러지는‘도교육청 군산지구(68) 제4시험장’인 영광여고를 방문해 수험생을 응원했다.
수 년 째 방치되고 있는 옛 군산시민문화회관이 활용방안을 찾을 지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최근 기록적인 폭염이 계속되고 가운데, 군산의 대표적 도심 피서지인 야외수영장에서 많은 입장객들이 여름철 무더위를 피하기 위해 물놀이를 즐기고 있다.
정길수 군산시의회 의원은 24일 헌신적인 교통안전 봉사활동으로 경찰행정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군산경찰서로부터 감사장을 수여받았다.
섬 지역 투표함 출발!! (70)   2018.06.15
지난 13일 제7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전북 군산시 옥도면 말도, 방축도, 관리도에서 선거를 마친 투표함이 군산해경 소속 50t급 경비정으로 옮겨져 군산항에 오후 7시 20분경 도착해, 개표소로 옮겨졌다.
“다시 겨울이 온거 같네요” “봄인줄 알았던 날씨가 야속하네요” 출근길의 시민들 말이다. 군산은 지난 21일 눈이 왔다. 춥다던 시민들은 넣어둔 패딩을 다시 꺼내 입은 하루였다./
새만금개발청(청장 이철우)은 지난 6일 본청 대회의실에서 직원들을 대상으로 ‘성희롱ㆍ성폭력 예방 교육’을 한국폭력예방교육 전문강사협회 정인자 강사를 초빙해「성 인지 관점에서 바라본 폭력에 대한 이해」..
  [1] [2] [3] [4] [5]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