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5.30(토) 338호

 

 

 

 

‘대구경북능금농협, 사과쥬스로 답례품 전달’

  
2020-03-07 20:54:09

 

군산짬뽕라면 보낸 군산원예농협에...

 

“군산원예농협의 라면 기부에 감동”


대구경북능금농협에서 사과주스 10박스를 군산원예농협에 전달해 감동을 주고 있다.

군산원예농협은 지난달인 2월에 라면 500박스를 임직원들의 자발적인 후원으로 대구경북능금농협, 대구경북원예농협에 후원했다. 생필품이나 식료품들이 부족한 현재 상황에서 같은 농협 직원들이기 때문에 도움을 주고 싶다는 마음이 이들에게 위로와 감동을 안겨줬다.

5일(오늘) 사과주스 10박스가 군산원예농협에 전달됐다. 대구경북능금농협에서 직접 가공, 생산한 대구, 경북지역 특산물인 능금쥬스를 보내 감사한 마음을 전해왔다.

대구경북능금농협 손규삼 조합장은 “코로나19사태 심적인 어려움이 있을 때 보내주심에 군산원예농협 측에서 뜻밖에 군산특산물인 군산짬뽕 등을 선뜻 기부해 감사하다며, 조금이나마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 싶어 대구,경북지역의 특산물인 능금쥬스를 준비했다. 이러한 기부를 통해 농협간 정을 나누게 돼 기쁘며 능금사과는 펙틴과 폴리페놀이 높아 백혈구를 증식시키고, 항산화 작용이 뛰어나니 함께 코로나19를 극복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한 몇 일전 군산원예농협 코로나 19 확산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조합원들에게 면역력 증진을 위한 건강보조식품과 안전한 작업을 위한 영농자재인 농업용장갑을 긴급 지원함에 따라 조합원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군산원예농협 고계곤 조합장은 “이번 지원사업이 코로나 19로 위축된 농가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으며, 대구,경북 시민들이 하루빨리 안정을 찾길 소망한다”며 “앞으로도 농업인들에게 실익이 돌아갈 수 있는 사업을 꾸준히 펼쳐나가겠다”고 전했다.

/ 문윤규 기자(ygm2345@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