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5.30(토) 338호

 

 

 

 

군산만의 음식배달 어플 “배달의 명수” 출시

  
2020-03-08 18:49:35

 

군산사랑배달앱, 오는13일 오픈

 

전국 지자체 최초 개발, 소상인 기대감 up!


전국 최초로 실시되는 배달앱 ‘배달의 명수’가 출시되며 군산지역의 경제 활성화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군산시는 전국 지자체 최초로 개발한 음식배달앱 ‘배달의 명수’가 오는 13일 출시된다고 밝혔다.

시는 최근 배달앱 시장의 급격한 팽창과 코로나19로 인해 심각한 피해를 입은 소상인에게 큰 부담이 되고 있는 가입비와 광고료 없이 이용할 수 있는 군산만의 음식배달 어플인 “배달의 명수”로 침체된 골목상권에 희망의 불씨를 피울 예정이다.

배달의 명수는 한국조폐공사와의 협업을 통해 지역사랑 상품권의 모바일 결제가 가능하도록 추진해 소비자들이 할인된 가격으로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장점이다.

시는 배달의 명수가 사용할수록 지역 소상인들의 부담을 줄이고 힘이 되며, 소비자는 지역상품권 결제와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사업주와 소비자가 서로 윈윈하는 상생어플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픈 출시 이벤트로 500명에게는 주문 시 2,000원 할인, 가맹점 자체 할인쿠폰 발행 및 무료배송, SNS를 활용한 인증샷과 사연글 공모 등 배달의 명수 출시와 함께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종혁 소상공인지원과장은 “배달의 명수가 소비자들이 즐겨찾고 소상인에게 힘이 될 수 있도록 혜택 등을 가맹점과 지속적으로 협의하여 추진하겠다”며 “군산만의 지역음식 배달앱인 만큼 소비자들의 많은 이용과 홍보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배달의 명수 앱, 군산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참조하면 된다.

/ 문윤규 기자(ygm2345@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