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7.16(화) 458호

 

 

 

 

군산시민발전주식회사 대표이사 6월 7일까지 공개모집

  
2024-05-28 17:37:07

 

명실상부한 재생에너지 사업기관 재도약 위해

 

 


   

 

군산시 출자기관인 군산시민발전 주식회사가 장기 공석중인 대표이사를 내달 7일까지 공개모집 한다.
 
군산시민발전 주식회사는 대표이사 공개모집과 선정과정의 투명성 · 공정성확보를 위해 에너지 및 경영전문가, 경제관련 단체 임원, 대학교수 등으로 임원추천위원회 구성을 완료했으며 지난 22일 1차 회의를 거쳐 공모(안)과 심사기준(안)을 확정했다.
 
응모자격은 지자체 출자 · 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등 관련 법률에 근거한 임원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에너지 분야의 이해도가 높은 전문가 또는 사업 추진에 대한 비전과 실천 능력을 갖춘 자 등이다.
 
시민발전주식회사의 대표이사는 임원추천위원회의 1차 서류심사와 2차 면접심사 등을 거쳐 최종 추천되며 군산시장이 임명하게 된다.

군산시민발전 주식회사 관계자는 “장기공석 중인 대표이사 공모를 통해 지역의 재생에너지 사업을 성공적으로 견인해 명실상부한 군산시 재생에너지 사업 기관으로 재도약 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대표이사 공개모집의 자세한 내용 및 지원서류 등은 군산시민발전 주식회사 홈페이지(http://www.gcpower.co.kr)와 군산시 홈페이지 소통참여(타 기관 소식)를 통해 참고하면 된다.

문윤규 기자(ygm2345@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