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01.23(수) 277호

 

 

 

 

군산청소년수련관 '청소년과 함께 준비된 사업 성과보고회'

  
2017-12-15 09:03:54

 

 


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이원영)은 지난 14일 군산청소년수련관에서  ‘2017년 군산청소년수련관 사업 성과보고회’를 열었다.

이번 성과보고회는 청소년들이 주체가 되어 청소년 동아리 공연 뿐 아니라 활동보고와 활동소감을 청소년들이 직접 표현하고 활동을 소개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

청소년운영위원회(위원장 김태민, 부위원장 임지우)가 영상을 준비하고 청소년운영위원회를 소개하는 등 토크 콘서트 형식으로 활동을 보고를 하였다. 청소년동아리연합회(회장 송강현),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늦봄터’(대표 최재민)에서도 지난 1년간 활동한 소감을 표현함으로 청소년이 직접 마음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또한 군산청소년수련관과 지역 청소년들을 위해 힘써준 분들에게 감사패(군산청소년수련관 운영위원회 전위원장 박창길, 청소년방과후아카데미‘늦봄터’ 지원협의회 위원장 장성복) 전달을, 열심히 활동한 청소년들에게는 표창장을 전달하는 뜻깊은 시간도 진행됐다.

이원영 관장은 "성과보고회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열심히 청소년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며, 지역의 다양한 활동이 청소년과 연계되어 청소년이 행복한 군산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문경미 기자(goodmkm@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