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1.09.22(수) 389호

 

 

 

 

청소년수련관 김준한군, “전라북도 자랑스러운 소년상”

  
2019-05-22 10:22:07

 

청소년 스포츠 재능나눔 앞장

 


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이원영) 청소년동아리 소속 김준한군이 지난 18일 한국전통문화전당에서 "제5회 전라북도 자랑스러운 청소년상(선행부문)”을 수상했다.

김준한군은 지난 2017년부터 군산청소년수련관 동아리(체육동아리 호크아이)로 활동하며, 청소년 스포츠대회 운영위원활동을 통해 지역사회 청소년 스포츠문화 활성화에 기여했다.

또한 청소년들의 다양하고 안전한 체육활동을 위해 응급처치 교육 및 체육활동 지도를 꾸준히 실시했으며, 현재 풋살 동아리 활동 보조 봉사활동을 꾸준히 진행하는 등 재능나눔에 앞장서 왔다.

김준한 군은 “스포츠 활동을 좋아해서 함께 한 것뿐인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 좋은 체육지도자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원영 관장은 “청소년기의 스포츠 활동은 신체건강 뿐만 아니라 정신건강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친다. 청소년들의 균형 있는 성장을 위해 지역사회에서도 청소년들의 스포츠 활동에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전라북도 자랑스러운 청소년상은 청소년의 바른 성장에 귀감이 되는 청소년을 포상ㆍ격려함으로써,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육성하고자 6개 분문(효행, 선행, 면학, 예ㆍ체능, 국제화, 장애)의 수상후보자를 공개모집해 시상하고 있다.

/조경신 기자(vip2300@hanmail.net)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