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9.28(월) 351호

 

 

 

 

군산경찰 플러스 야구단, 시장기 공무원야구대회 우승

  
2018-06-25 10:08:14

 

10개 기관 동호인팀 참가 우정과 화합 도모

 


군산경찰서(서장 최원석) 야구동호회 ‘플러스야구단’이 제12회 군산시장기 공무원 야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23일 군산 금강야구장에서 펼쳐진 결승전에서 플러스야구단은 결승 상대인 한국농어촌공사 아리울야구단과의 경기에서 접전 끝에 4대3으로 승리하며 우승 트로피를 차지했다.

이번 대회 최우수선수상은 준결승과 결승전에서 연거푸 시원한 홈런을 쏘아 올려 팀승리에 기여한 최선용(47·개복파출소) 선수가 차지했다.
 
또한 우수투수상에는 ▲군산경찰서 황정호 선수 ▲수훈상은 군산 경찰서 이재형 선수 ▲타격상은 한국농어촌공사 김광희 선수 ▲감투상은 한국농어촌공사 김성진 선수가 ▲감독상은 군산경찰서 전기만 감독이 영광을 안았다.
 
최원석 군산경찰서장은 “플러스야구단의 열정과 화합으로 또 한번의 우승을 일궈냈다”며 “야구뿐 아니라 경찰 직무에서도 좋은 성과를 이루고, 군산의 안전과 행복을 높이기 위해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번 대회는 군산경찰서를 비롯해 군산교도소, 군산시청 한국농어촌공사, 군산세무서, 공군38전대, 한국서부발전(주), 부안군청 등 10개 기관의 공무원 야구단이 출전해 지난 4일부터 23일까지 토너먼트 방식으로 치러졌다.

/김철 기자(kc-4360@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