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1.29(수) 324호

 

 

 

 

제34회 대통령기 전국시도대항 탁구대회 군산에서 개최

  
2018-07-03 10:00:14

 

3일부터 9일까지 17개 시도 108개 팀 참여해 기량 펼쳐

 


전북도와 군산시가 후원하고 대한탁구협회, 전라북도탁구협회가 주최・주관하는‘제34회 대통령기 전국시도대항 탁구대회’가 3일부터 9일까지 7일간 군산 월명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다.

17개 시도 초・중・고, 대학, 일반 남녀 108개 팀 약 1,500여명의 선수 및 임원들이 참여하는 이번 대회는 전국 규모 중 가장 큰 대회로 손꼽히고 있다. 

경기 종목은 남녀 초・중・고・대학・일반부 단체전, 개인단식, 개인복식 경기로 진행되며, 각 시・도에서 가장 우수한 팀이 선발되어 예선 리그를 거쳐 본선 토너먼트로 진행된다.

이번 대회에서는 2017 리우올림픽 탁구 슈퍼스타 정영식, 오상은, 주세혁, 유남규, 현정화, 김택수 등 올림픽 메달리스트들이 선수 및 감독으로 참가한다.

탁구협회 관계자는 “군산에서 20년 만에 개최되는 전국대회라 아주 뜻깊다”며 “이번 대회를 통해 침체되어 있는 군산 엘리트 탁구가 활성화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각종 전국대회를 적극 유치하여 체육인들의 화합과 저변 확대는 물론 스포츠 마케팅에 더욱 힘써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경기장 시설 및 숙박시설까지 모든 부분을 철저히 점검해 선수 및 관계자가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만반의 준비를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철 기자(kc-4360@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