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2.28(금) 328호

 

 

 

 

군산 38AIRㆍ이글스 족구팀, 남원시장기 족구대회 우승

  
2019-05-23 18:24:15

 

도내 500여명 선수 참가…

 


군산 38AIR팀

군산족구협회(회장 박성주) 소속 38AIR와 이글스팀이 지난 19일 남원시 이백문화체육센터 축구장에서 열린 제19회 남원시장기 족구대회에서 전북일반3부 우승, 전북관내부 3위를 차지하는 기염을 토했다.

도내 족구 동호인들의 화합의 장이 되고 있는 남원시장기 족구대회에는 남원시, 남원시체육회가 주최하고, 남원시 족구협회, 전라북도 족구협회가 주관했다.


군산 이글스 족구팀

이날 대회에는 약 500여명의 선수들이 출전해 페어플레이 정신에 입각해 선의의 경쟁을 펼쳤다.

이날 대회는 호남호서일반부, 중부권일반2부, 전북일반3부, 전북관내부, 남원관내부 등 5개 부서로 운영됐다.

군산족구협회 38AIR팀이 전북일반3부와 전북관내부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이글스팀은 전북관내부에서 3위를 수상했다.

박성주 회장은 "남원에서 열린 대회에서 가감없이 실력을 뽐내준 38AIRㆍ이글스 족구팀이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군산족구협회는 생활체육의 활성화와 족구 스포츠의 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산족구협회는 관내 직장인들과 족구를 사랑하는 동호인들이 모여 20개 클럽 300여명의 회원이 활동중에 있다.                           

/문경미 기자(goodmkm@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