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2.28(금) 328호

 

 

 

 

대운산업개발배 전북파크 골프대회 '성료'

  
2019-06-03 14:45:32

 

남자부 우승 김영수(익산)

 

여자부 우승 박종숙(진안)


제3회 대운산업개발사장배 파크골프 대회가 지난 1일 수송동 파크골프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이 대회는 대한노인회 군산시지회와 전북 파크골프협회가 주관하고 대운산업개발이 후원했다.

이번 대회에는 강임준 군산시장, (주)대원산업개발 함경식 대표, 류근옥 전라북도 파크골프협의회장, 신영자 군산시의회 경제건설위원장, 고영춘 노인회 행복위원장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전주, 고창 등 도내 7개 지자체 200여명이 참가해 기량을 겨루었다.

이번 대회는 남,여 개인전으로 나눠 27홀 경기로 진행됐으며, 대회결과 ▲남자부 우승은 김영수(익산) ▲준우승 이광훈(완주) ▲3위 이민우(완주) ▲여자부 우승 박종숙(진안) ▲준우승 한필자(완주)▲3위 김금순(군산)에 각각 차지헸다.

 황긍택 지회장은 "매년 지역 노인들을 위해서 후원해주시는 함경식 사장에게 진심으로 감사을 드리며 이번 대회를 통해서 파크골프가 활성화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군산을 찾아주신 동호인과 본대회 행사를 후원해주신 대운산업개발 함경식 대표에게 감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어르신들이 좀더 나은 필드에서 경기를 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함경식 대운산업개발 사장은 "이번 파크골프를 통해 어르신들이 건강한 여가 생활을 보내고 생활의 활력을 되찾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어르신들을 위한 다양한 봉사활동을 하겠다"고 말했다.

/김철 기자(kc-4360@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