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19.12.14(토) 319호

 

 

 

 

제2회 새만금보디빌딩대회 성황리 마쳐

  
2019-10-28 09:45:20

 

축하 화환 대신 받은 쌀 1,200kg, 관내 소외이웃 나눔

 


제2회 새만금배 보디빌딩&뷰티바디대회가 지난 26일 군산대 아카데미홀에서 200여명의 선수들이 참가 한 가운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이날 선수들은 GBBF 규정에 따라 멋진 몸매를 보여주며, 그동안에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 관중들로부터 큰 박수를 받았다.
 
특히 전국에서 최우수선수 여자 비키니 선수 30여명이 출전해 대회장을 더욱 뜨겁게 달궜다.
 
전주에서 지인따라 구경왔다는 정모씨(44 여)는 "그동안 보디빌딩 대회에 대해 말로만 듣고 그저 체격 자랑을 하는 것으로만 알았는데 막상 대회장에서 직접 눈으로 확인해 보니 너무도 환상적인 경기였음을 알았다면서 예술이 따로 없다"고 감탄했다.
 
순정일 군산시보디빌딩협회장은 "대회 전 약속대로 축하화환 대신 기증받은 1,200kg의 쌀 중 창성주공아파트 노인정에 기부한 후 관내 소년소녀가장 및 불우한 노인들에게 고루 전달해 달라"며 군산시 관계자 및 노인회 관계자에 전달했다.
 
이어 "이번 대회를 치를 수 있도록 물심양면 도와주신 모든 분들과 축하 화환 대신 쌀을 보내주어 어려운 이웃에 봉사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분들께 고개숙여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군산시 아동청소년과 김주홍 과장 등 군산시노인회 황긍택 회장은 "어렵게 치러지는 보디빌딩 대회에도 불구하고 대회때마다 이웃 봉사를 아끼지 않는 군산시보디빌딩협회 순정일 회장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고 말했다. 

/김철 기자(kc-4360@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