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1.29(수) 324호

 

 

 

 

2019년 어르신 건강대제전 성황리에 마쳐

  
2019-11-07 17:31:32

 

 


대한노인회군산시지회(황긍택 지회장)와 군산시 민속경기 협회(회장 고홍곤)가 주관하고 군산뉴스(대표 문승현)가 주최하는 어르신건강 대제전이 지난 6일 월명실내체육관에서 어르신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어르신 건강대제전이 성대하게 개최됐다.

어르신건강 대제전은 읍면동 분회별 대항으로 어르신 누구나 참여할수 한궁, 돼지몰이, 볼링, 협동공튀기기, 공굴리기, 투호, 고리걸기, 재기차기, 윷놀이신발양궁, 새끼꼬기 등 11개 분회대항과 청백단체전 2개 총 13개 경기를 26개 읍면동 분회가 참여해 경기를 실시했다.


경기결과 종합우승은 나포면(분회장 권주현)과 준우승은 수송동(분회장 고홍곤)분회에서 3등은 임피면(분회장 채봉구) 분회에서 장려상은 대야면(김길균)분회에서 각각 차지했다.

이어 종목별로는 ▲한궁 수송동 ▲돼지몰이 임피면 ▲볼링 소룡동 ▲협동공튀기기 소룡동 ▲투호 소룡동 ▲고리던지기 수송동 ▲제기차기 대야면 ▲윷놀이 개정면 ▲신발양궁 나포면 ▲공굴리기 나포면 ▲새끼꼬기 개정면에서 각각 우승을 차지 했다.

황긍택 지회장은 “어르신 대제전을 통해 건강한 몸과 마음을 함양하여   건강증진뿐 아니라 소통과 화합으로 하나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강임준 군산시장은 “경로당 분회간 선의의 경쟁을 통해 평소 서로 뵙기 어려운 어르신들과 소통하고 친목을 도모하는 계기가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또한 문승현 군산뉴스대표는 “노인건강대제전을 최초로 제안하여 금년 들어 5회째를 개최하게 돼 보람을 느낀다"며 "분회간에 선의를 경쟁을 통해 좋은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경미 기자(goodmkm@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