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0.01.29(수) 324호

 

 

 

 

"3on3 청소년 농구대회 with 호크아이"

  
2019-11-25 09:36:44

 

우승 이거안들어가네(중등부), 성인수련관(고등부)

 


군산청소년수련관(관장 이원영)은 지난 23일 ‘3on3 청소년 농구대회 with 호크아이’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호크아이 동아리 청소년들의 제안으로 기획됐으며, 청소년들이 주체적으로 준비하고 진행했다.

중등부 6팀, 고등부 8팀, 8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가해 실력을 뽐냈으며, 토너먼트 경기 이외에도 운영팀과의 이벤트 경기, 3점 슛 콘테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진행됐다.

중·고등부별로 토너먼트 경기로 진행된 이번 대회에서 중등부 우승은 ‘이게안들어가네’가 고등부 우승은 ‘성인수련관’이 차지했다.

고등부 우승팀 김승현 청소년은 “고등학생으로 참여한 마지막 대회에서 우승해서 정말 기쁘고 대입 준비 기간 받은 스트레스를 한 방에 날리는 좋은 시간이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대회를 기획하고 진행한 청소년 동아리 호크아이의 이유민(중앙고 2) 청소년은 “이번 대회를 통해 다른 친구들을 만나 함께 체육 활동을 할 수 있어 좋았고, 대회를 직접 진행하고 준비하며 새로운 경험을 할 수 있어 좋았다”고 말했다.

이원영 관장은 “청소년들이 주체적으로 기획하고 준비한 대회로 알고 있다. 청소년들이 주체적으로 진행한 매우 의미 있는 대회이며, 성공적으로 마무리 되어 더욱 의미가 있다. 앞으로 주체적인 활동이 더욱 활성화 될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호크아이는 군산시 청소년동아리지원사업에 선정된 군산청소년수련관 소속 동아리로, 체육관련 진로탐색 및 자격증 취득, 재능기부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조경신 기자(vip2300@hanmail.net)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