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04(월) 449호

 

 

 

 

2023년 성산면 한마당 체육대회 성료

  
2023-11-13 18:16:33

 

코로나19 이후 5년 만에 면민 소통과 화합의 시간

 

 ‘2023년 성산면 한마당 체육대회’가 지난 11일 성산초등학교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성산면에 따르면 성산면체육회(회장 오안식) 주관으로 펼쳐진 이날 행사에는 강임준 군산시장을 비롯해 관내 주요 기관 및 단체장, 출향인, 지역주민 등 500여명이 참석해 코로나19 이후 5년 만에 개최된 행사에 함께했다.

이날 행사는 ‘고살매 풍물패’의 식전공연을 시작으로, 지역발전과 주민화합에 기여한 면민 4명(도암마을 채항석, 요동마을 최경자, 창오마을 이희숙, 곡동마을 박명순)에 대한 표창장 수여식 등 기념식과 8개 리로 팀을 이뤄 윷놀이 등 체육대회가 진행됐다.

또한, 이날 행사의 꽃인 마을별 노래자랑과 대형 냉장고, 세탁기 등 다양한 경품 추첨으로 주민들에게 모처럼 풍성한 즐거움을 선사했다.

행사를 주관한 오안식 체육회장은 “성산면 한마당 체육대회를 준비하는데 협조해주신 모든 분들게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이번 행사를 통해 면민들이 애향심을 가지고 하나로 뭉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우진 성산면장은 “올 한해 호우 피해로 많은 어려움을 겪었지만 면민들의 하나된 힘으로 행사를 개최할 수 있게 되어 매우 뜻깊게 생각하며, 앞으로도 참여해주신 주민들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문윤규 기자(ygm2345@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