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4.03.04(월) 449호

 

 

 

 

군산시민신문 주최 “제9회 진포배 족구대회” 성료

  
2023-11-21 15:28:36

 

창공B(일반부), 하랑A(전북1부), 스네이크(전북2부)팀...각 부문서 우승

 

동호인들 상호 우호증진ㆍ교류활성화로 지역발전 모색

 


제9회 진포배 족구대회가 지난 19일 군산수송공원축구장에서 성황리에 개최됐다.



 제9회 진포배 족구대회가 지난 19일 군산수송공원축구장에서 3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진포배족구대회는 군산시민신문(대표 문윤규)이 주최하고 군산시족구협회(회장 박성주)가 주관, 군산시와 군산시체육회가 후원했다.

  이날 개회식에는 김영일 군산시의장, 전강운군산시체육회장, 문승우도의원, 김경식, 윤신애, 김영란, 양세용시의원, 전수미변호사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군산지역 생활동호인들의 상호 우호증진과 교류활성화로 인한 지역발전을 모색하고자 개최된 진포배 족구대회는 22팀이 참가해 지난해보다 수준 높은 경기가 펼쳐졌으며, 열띤 경쟁끝에 창공B(일반부), 하랑A(전북1부), 스네이크(전북2부)팀이 각 부문에서 우승을 차지했다.


일반부 우승 창공B




일반부 준우승 창공A




일반부 공동 3위 하랑

  대회는 군산 일반부와 전북1, 2부로 나뉘어 치뤄졌다.


전북1부 우승 하랑A




전북1부 준우승 스네이크




전북1부 공동3위 조은생각A



 군산 일반부에서는 ▲우승 창공B ▲준우승 창공A ▲공동 3위 스네이크, 하랑팀 이며 전북 1부에서는 ▲우승 하랑A ▲ 준우승 스네이크 ▲공동 3위 하랑B, 조은생각A , 전북 2부에서는 ▲우승 스네이크 ▲준우승 하랑 ▲3위 푸른소B가 입상의 영예를 누렸다.


전북2부 우승 스네이크




전북2부 준우승 하랑




전북2부 3위 푸른소B

  박성주 군산시족구협회장은 "선수들 모두 추운날씨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가감없이 보여주줬다"며 "이번 대회로 족구가 생활 속의 스포츠로 더욱 널리 사랑받는 도약의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전강훈 군산시체육회장은 "제9회 군산시 진포배 족구대회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한다"며 "참가한 족구인들 모두 스포츠 정신에 입각해 열정적인 경기를 펼쳐줬다. 추운 가운데 고생한 선수들에게 박수를 보낸다"고 말했다.

  문윤규 군산시민신문대표는 "군산지역 족구 동호인들이 교류와 친선을 도모하는 2023 진포 족구대회를 통해 몸과 마음이 건강해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 대회를 꾸준히 발전시켜 친목과 화합을 도모하는 장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김 철 기자(kc-4360@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