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 2023.04.01(토) 426호

 

 

 

 

(유)신양해운, 옥도면에 이웃돕기성금·품 3천만원 기탁

  
2022-12-26 14:49:57

 

 

 




 군산시 옥도면은 지난 22일 (유)신양해운(대표 나형운)은 희망2023나눔캠페인의 일환으로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해 성금 2천만원과 1천만원 상당의 성품(백미 155포, 라면 136박스)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나형운 대표는 옥도면 연도 출신의 자수성가한 사업가로 섬지역의 해상운송 및 선박임대 등 활발한 경제활동을 하고 있으며 지역 발전을 위해 솔선수범하는 기업인이다.

특히, 어려운 불우이웃을 위해 13년째 매년 2천만원 이상의 성금·품을 기탁해 나눔문화 확산실천 등 지역사회의 귀감이 되고 있다.

나 대표는 “연말연시 관내 어려운 이웃이 따뜻한 겨울을 보내길 바라는 마음에서 꾸준한 나눔활동을 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히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힘을 보태겠다” 고 말했다.

이성원 옥도면장은 “경기침체 속에서도 13년째 나눔캠페인에 동참하여 주시는 (유)신양해운 나형운 대표에 깊이 감사드리며, 추운 겨울을 지내고 있는 이웃에게 따뜻한 온정을 담아 기탁한 성금·품을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기탁된 3천만원의 성금품은 전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저소득층 장학금, 생계비 등으로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김 철 기자(kc-4360@naver.com)
군산시민신문 (copyright)


 - 무단전재 및 재배포를 금지합니다 -

 

     

별명  비밀번호 
여기를 클릭해 주세요.
 
스팸방지코드를 입력하시면 결과를 표시합니다.
 

 

 

 

 

 

인사말 ㅣ오시는 길 ㅣ개인정보취급방침 ㅣ 신문구독신청 ㅣ 광고문의  ㅣ 기사제보 ㅣ 독자기고 ㅣ 이메일자동수집거부